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수익]제휴마케팅 업체 링크 프라이스 이용방법 - 가입 및 입문자 시작하기

요즘 블로그로 돈버시는 분들은 링크 프라이스 모르는분 없으시죠? 우리나라에서 제휴 마케팅으로 가장 큰 업체중의 하나라고 할수 있는 거대한곳 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제휴 마케팅에 대해 처음 접해보신 분들은 링크프라이스가 무엇인지 모를텐데요.


링크프라이스란?

링크 프라이스는 간단하게 말해서 광고를 해달라고 요청하는 광고주와 광고를 맡아서 해주겠다 하는 어필리에이트 사이를 중계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광고 대행사, 광고 중계사이트 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그럼 거두 절미 하고 일단 링크 프라이스의 좋은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입을 먼저 해야 겠죠? 일단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죠


메인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왼쪽에는 어필리에이트로 가입하기가 있고 오른쪽에는 머천트 상담신청 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어필리에이트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머천트 상담신청하기는 광고주 즉, 광고를 요청하는 사람이 등록해야 하는 서비스 입니다.

따라서 왼쪽에 어필리에이트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아래 화면은 그다음 나오는 화면인데요. 여느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이용약관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 다음 절차들도 다른 사이트들과 회원가입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딱히 설명할 필요가 없어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링크 프라이스에서 바로 회원가입하실수 있게 링크 걸어놨으니깐요. 

링크 프라이스로 가는 링크로 가셔서 제 블로그 보면서 절차대로 차근차근 따라해보시면 쉽게 시작하실수 있으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