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질라 재미잇네요~

고질라 재미잇네요~~

겁따시 큰게...
퍼시픽 림이랑 쌈 붙여야겟어요

무토가 2마리라 고질라랑 싸우는데
앞뒤에서 다구리 때리네요..
세상에서 가장 비겁한 놈들!!


그래서 고질라가 밀리는 둣 했는데..
역시 죽엇다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는
주인공의 컨셉에 맞게..
하필이면 그 중요한 싸움중에..

남자 주인공이 무토의 알을 불태워버립
니다.. 오...이런...
암컷이 울부짖으면서 불타는곳으로 달
려가네요...

수컷 무토와 고질라 1대1이 된 상황
고질라가 티라노라면 수컷무토는 익룡
수준~!!

수컷 무토가 날라가는데 고질라 꼬리로
한방 콱~! 때리니까 옆에 빌딩에 쳐박히
네요

이제 남은건 암컷!! 여자라고 바주지 않
아! 하지만 고질라가 지쳣는지 밀립니
다... 안개가 쌓이면서 고질라의 생사는
저멀리..

그리고 무토가 핵탄두를 먹으려고 핵을
실은 배로 갑니다.. 무토에게 핵은 함박
스테이크~!!

배에 잇는 군인들이 총을 쏘지만...
무토에게는 콩알탄이죠;;;

그렇게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다가..
갑자기 고질라가 등장하더니...
양손으로 무토의 입을 벌리고......

입으로 에네르기파를 무토의 입에
발사합니다!!


갑자 등장해 침뱉는 장면이 살짝 어색
하게 느껴지긴 햇지만 역시 몸집들이
큼직큼직하고 스케일이 잇어서
눈은 즐거웟습니다

결론은... 괴수들의 싸움.. 눈이 즐거운
영화지만..
내용이나 스토리를 중요시하는 분들에
게는.. 뇌는 지루한 영화가 될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