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에서 가장 예쁜 사람 랭킹 10

'세계에서 가장 예쁜 사람' 랭킹 10위

일단.. 순위는 개인마다,, 지역마다,, 단체마다,,

'세상에서 가장 예쁜 사람' 순위가 천차만별로 다르기 때문에,,,

그냥,,, 예쁜 사람 이구나,,,, 정도로 받아들여주셨으면,, 좋겠네요,,,

가끔 이런 글 올리면 죽자살자 하시는분들 계셔서요,,, 각자 사람들마다,,

자기만의 예쁜 사람 순위가 있는 거니깐요~~ 감안해서 봐주세요~~

저도 개인적으로 여기서 보여주는 세계에서 가장 예쁜 사람 순위가,,

저의 개인적인 선호도와 차이가 있음을,,, 미리좀,, 깔고 갈께요,,


여기 나오는 세상에서 가장 예쁜 사람 순위는 emirates247 사이트가 출처임을 미리 밝히고 소개합니다~

참고로 여기 나오는 순위는 웹사이트 Hollywoodbuzz라는 사이트에서 설문조사를 실시해서 약 4백만명 정도의 사람들이 투표를 통해 순위가 매겨졌다고 해요~~



1위 모니카 벨루치

이탈리아 여배우구요,, 할리우드 스타 라고 합니다..






2위 케이트 업톤(Kate Upton)

가수 겸 볼리우드 배우라고 해요,, 키가 178cm로 엄청 크죠,, 2013년에는 스타일 어워즈 모델 수상을 했었구요,, 2011년에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트 모델을 했었던 경력이 있네요,,, 나이가 92년생,, 지금 23살 이네요;;






3위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다 아는 사람이죠? 주변에서 보면 안젤리나 졸리에 대한 호불호는 좀 크게 갈리는것 같아요,,, 저는 노코멘트,,,






4위 아이쉬와라 라이(Aishwarya Rai Bachchan)

이름이 참 어렵죠?.. 1994년에 미스월드 1위 수상경력이 있고, 거의 50여개 정도의 영화를 찍었었네요,,, 발리우드 쪽 배우라,, 제가 잘 몰랐나 봐요,,, 찾아보니까,, 요즘 찍은 영화로는,,, 발리우드 위대한 러브 스토리, 라아바난, 라아반, 로봇 등이 있네요,,






5위 리한나(Rihanna)

1988년 생, 키 173cm, 2005년 Music of the Sun이라는 앨범으로 데뷔를 했네요,

수상은 2014년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어번 컨템포러리 앨범상 수상 경력이 있네요,,





6위 메간 폭스(Megan Fox)

1986년생, 163cm, 트랜스포머 보셨던 분들은 기억나실꺼에요,, 이번에 나오는 영화 닌자터틀에 나오죠,, 그밖에도 트랜스포머 시리즈에서도 주인공의 여친으로 나와 인기를 끌었었죠,,






7위 밀라 쿠니스(Mila Kunis)

1983년생, 163cm, 최근 2011년 새턴 어워즈 최우수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었죠,, 요즘 촬영한 영화로는 써드 퍼슨, 블러드타이즈, 앵그리스트 맨, 헤&백 등이 있네요,,, 전부 제가 잘 모르는 영화에요 ㅜ;






8위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

1980년생, 159cm, 잘 모르는 배우인데요,,, 출연영화로는 타일러 페리스 템테일러, 딥 인 더 밸리, 디재스터 무비 에 출연했었네요,,,






9위 하이파 와흐비(Haifa Wehbe)

1976년생, 미스 레바논 2위 수상 경력이 있어요,,, 2002년에 Howa el-Zaman 앨범으로 데뷔를 했네요,,, 개인적으로 ,,, 저는 레바논 쪽 외모랑은 잘 안맞나봐요,,,






10위 디피카 파두콘(Deepika Padukone)

1986년생, 175cm, 2007년 옴 샨티 옴이라는 영화로 데뷔 했었죠,,, 요즘 출연 영화로는 파인딩 패니, 람릴라, 로카다이얀 이라는 영화가 있네요~





그리고 마무리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보여드리면서 '세계에서 가장 예쁜 사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이 배우가 더 예뻐보이나요? 나만 그런가,,, ㅎㅎ 할튼,, 이 배우는 요즘 '에이전트 오브 쉴드' 라는 '미드'에 출연하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갑자기 꽂히신 분들은 '클로이 베넷(Chloe Bennet)'을 찾아 보세요~~